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요알람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금요알람 2021. 8. 24. 19:19

     

    안녕하세요. 금요알람 큐레이터Q입니다. 

    금요알람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쩌다 저에게 닿으셨는지 궁금하면서도 이렇게 인사를 건네는 일이 무척이나 쑥스럽네요. 하지만 무엇보다, 만나서 반가워요 😃

     

    영화는 당신에게 무엇인가요? 심심풀이? 젊은 날의 추억? 겪어 보지 못한 일에 대한 애수? 아니면, 가상현실 체험? 어쩌면 이 모든 것일 수도 있겠죠. 영화가 무엇이든 이 편지를 읽고 있는 당신은 영화를 무척이나 사랑하는 게 분명해요. 왜냐하면, 제가 그러니까요.

     

    지인들에게 매주 영화를 추천하다 뉴스레터 금요알람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요즘은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서 손쉽게 다양한 영화를 접할 수 있지요. 선택지가 너무 많아져서 영화를 보는 시간보다 어떤 영화를 볼지 고민하는 시간이 더 길어지기도 합니다. 바로 그럴 때 금요알람이 다정한 가이드가 되면 좋겠습니다.

     

    영화를 소개하는 건 맛있는 음식을 소개하는 것과 비슷해요. 이 맛난 음식을 어서 한입 당신께 먹이고 싶은 마음에 무척 설레고 기쁘면서도 한편으로 입맛에 맞지 않아 싫어하면 어쩌나 하는 불안과 걱정이 동시에 듭니다. 금요알람이 당신에게 행복한 알람으로 기억되길 수줍게 소망합니다. 

     

    매주 금요일 아침, 한 주제를 두고 연상되는 영화 두, 세편을 소개할게요.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서비스하는 영화를 위주로 고르겠지만 가끔은 그렇지 않을지도 몰라요😅. 같이 보면 좋을 책이나 음악, 그림도 살짝 얹어보겠습니다. 

     

    환영 인사가 길었네요.

    그럼, 돌아오는 금요일에 또 만나요 😊

    당신의 큐레이터Q

     

    금요알람 구독하기 📬

     

    뉴스레터 발행일: 2021. 03. 26.

    "사랑이 통조림에 들어있다면, 유통기한이 없기를 바란다.

    만약 사랑에도 유통기한이 있다면 나의 사랑은 만 년으로 하고 싶다."

    - 중경삼림 (1994), 왕가위

    댓글